HOME LOG-IN ENGLISH
온라인 문의 | Q & A


 HOME > 고객지원 > 온라인 문의
             SUPPORT
     고 객 지 원
   공지사항
   인재채용
   동민화보
   온라인 문의
   동민 브로슈어(PDF)






상담문의

들이 와서 꿀을 채밀할 수 있

페이지 정보

담당자명 : test
상호명 :
이메일 : test123@google.com
연락처 :
작성일25-05-18 21:28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벌들이 와서 꿀을 채밀할 수 있게끔 여건을 조성해 주는 거니까요.


군산 경장동 중해마루힐


꽃이 피어 있으면 벌들이 많이 오겠죠.


" 벌의 멸종위기이유로 ‘기후위기’가 지목되며 전국적으로 ‘밀원숲’ 조성이 추진되고 있지만, 꿀벌 집단 폐사 현상은 여전히 해마다 나타나고 있습니다.


위해 11개 분야 대표 공약을 발표하고 지역경제 회복과 미래 성장기반 마련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먼저 포항에는 철강산업위기극복 특별 대응을 최우선으로 5대 공약을 발표했고, 울릉군의 경우 현지 주민들의 강력한 요구를 들어 '울릉공항 활주로 연장 및.


월드비전 아동권리대표단이 더불어민주당, 국민의힘과 간담회를 마치고 '아동을 위한 기후정의가 실현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2025 기후위기적응 그림 공모전 포스터.


ⓒ환경부 환경부와 한국환경연구원은 19일부터 7월 31일까지 ‘2025년 기후위기적응 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그림 공모전은 ‘지구는 내가 지킨다! 기후위기에도 튼튼한 지구를 만들어요’를 주제로 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구는 내가 지킨다! 기후위기에도 튼튼한 지구를 만들어요'를 주제.


이미지투데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과일 중 하나인 바나나가 기후위기로 위협받는다는 사실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영국 언론 ‘가디언’은 12일(현지시각) 중남미·카리브해 지역의 바나나 재배면적 중 3분의 2가 2080년이 되면 재배 부적합지로 전락할 것.


대전일보DB 얼어붙은 지역 건설 침체에 충청권 중견 건설사들이 몸집을 줄이고 있다.


부동산 시장위기로 인해 신규 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보단 비용 절감에 집중, 재무 건전성을 끌어올린 것이다.


반면 주택 사업에 의존하고 있는 지역 중견·중소 건설사들은.


2025년 신종·재출현 감염병위기대응 민·관 합동 훈련 당시 모습.


지난 14일 실시된 '2025년 신종·재출현.


[보건복지부] 보건복지부는 지난 15일 아동권리보장원, 한진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한진 본사 대회의실에서 '위기임산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기일 복지부 제1차관, 정익중 아동권리보장원장, 조현민 한진 사장과.


현재 국내 건설경기 침체 수준이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당시만큼 나빠졌다는 분석이 나왔다.


1%대 저성장 시대, 고금리, 높은 공사비 등으로 인해 금융위기당시보다 침체가 더 심해질 수 있어 중장기적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제언이 나온다.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제품상담

(주)동민금속공업
대표 : 윤동규 | 사업자번호 : 140-81-01999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매바위로 237번길 46-107
TEL : 031-508-3282 | FAX : 031-508-3260 | E-MAIL : dongmin114@hanmail.net
Copyright(c) 2018 DONGMIN METAL INDUSTRIAL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FREEN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