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비밀
페이지 정보
담당자명 : 형수양상호명 :
이메일 : fda@fdjasl.net
연락처 :
작성일25-11-23 02:45 조회1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어느 날, 한 남자가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었다. 고양이는 늘 하루 종일 누워서 자거나 창밖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냈다. 남자는 고양이를 보며 생각했다. "내가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데 왜 저놈은 이렇게 편하게 살까?"
그래서 남자는 고양이를 한 번 관찰하기로 했다. 고양이가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열고 바깥을 넋을 놓고 바라보더니, 그 순간 그의 눈앞에 새 한 마리가 날아왔다. 고양이는 날렵하게 뛰어올라 새를 잡으려 했지만, 실패하고 다시 뒷발로 바닥에 착지했다. 그러고 나서 고양이는 고개를 갸우뚱하며 사람에게 이렇게 말했다.
"야, 내 친구, 저기 새가 나보고 하늘로 올라가라고 했잖아? 일단 저 새의 비행 기술부터 배우고 있어!"
남자는 충격에 빠졌다. "고양이가 말을 한다니! 그런데 어떻게 나한테는 그런 말을 안 해?"
고양이는 여유롭게 답했다. "너무 바빠서 너는 잊어먹었지? 매일 나한테 밥 주는 것 외에는 무관심이니까!"
남자는 잠시 생각에 잠겼고, 고양이는 다시 창가로 뛰어가 바람을 느끼며 말했다. "자, 이제 내가 밖에 나가서 저 새랑 친구가 되어볼 테니까, 넌 여기서 일이나 해."
그날 이후로 남자는 더 열심히 일했지만, 고양이의 자유로운 삶이 자꾸 생각났다. 결국 그는 고양이처럼 하루에 잠깐씩은 휴식을 취하기로 마음먹었다. 고양이는 그 모습을 보며 속으로 웃었다. "이제 제대로 나를 이해했구나! 근데 월급이랑 고양이 사료는 언제 줄려나?"



HOME > 고객지원 > 온라인 문의